Pages

Saturday 3 September 2016

Monsta X-All In (English-Indonesian Translate)


Romanization

[All] Nan nege da georeo

Nae jeonbu reul da georeo
Nan nege da georeo
oh e oh oh oh
Nan nege da georeo

[I.M.]Bbaeseodo dwineun gebnikka geu mam
Myeot beoneul sseureo jigo geobnikka
Sir yes sir! Ni ibsuli gyeongrye
Neoran ireume maengse reul hae
Jangnan aniji na mogsum georeo
Jikkyeo julke mogsum georeo

[Hyeongwon]Oh Neoui mo deun ge da perfect perfect
Dareun yeoja deureun no thanks no thanks
[Shownu] Na neun ojik neo maneul wonhae

[Kihyun] Nae modeun geol da all in (all in)
Neo reul gajil su itdamyeon nan mwo deunji da hae
[Shownu] Nan neo ege man all in (all in)
Geojimali anya jigeum buteo na neun neo ege

[Minhyuk] Naui mom gwa mam da georeo
Nae sigan gwa don georeo
[Wonho] Na neun neo ege man georeo
[Kihyun] Jigeum buteo na neun neo ege
Nae jeonbu reul da georeo

[Jooheon] Nae ga jom museobge saenggyeosseo do girl
Oryeowo mareo neoui mari myeon da deureo girl
Nae pyohyeoni jo mannhi seotolleo so what
Jooheon neo ege nae jasinui modeun geolo

[Hyungwon] Modeun ge da neon wanbyeoghae nikka
Nan ni ga piryeohae nan neo man isseumyeon dwae
[Wonho] Gidae haebwa nen nae yeoja nikka
[Jooheon] jarieseo gi daryeo


[Kihyun] Nae modeun geol da all in (all in)
Neo reul gajil su itdamyeon nan mwo deunji da hae
[Shownu] Nan neo ege man all in (all in)
Geojimali anya jigeum buteo na neun neo ege

[Minhyuk] Naui mom gwa mam da georeo
Nae sigan gwa don georeo
[Wonho] Na neun neo ege man georeo
[Kihyun] Jigeum buteo na neun neo ege
Nae jeonbu reul da georeo

[Shownu] Baby neo neun nomu areumdawo
[Kihyun] Ije neun nae ga neol gajyeoya gesseo



[All] Nan nege da georeo
Nae jeonbu reul da georeo
Nan nege da georeo
oh e oh oh oh
Nan nege da georeo

[I.M.] Girl I'm all in
What cha sayin'
Sanggwa anhgo neol gajillae
What I got it
Naui modeun geol da all in

[Jooheon] Girl I'm all in
What cha sayin'
Sanggwa anhgo neol gajillae
What I got it
Naui modeun geol da all in



English Translation

I'm all in for you
I'm all in
I'm all in for you
Oh e oh oh oh
I'm all in for you

May I steal your heart?
May I protect that heart?
If I fall several times and get hurt
Will you accpet my surrender?
Sir, yes, Sir! I'm saluting to your lips
I swear on your name
I'm not playing aroun, I put my life onn the line
I'll protect you

Oh everything about you is perfect-perfect
Other girils? No thanks, no thanks
I only want you

All of me, all in (all in)
If I can have you
I can do anything
Only to you, I'm all in (all in)
It is not a lie
From now on I'm all in for you

My body and heart all in
My time and money, all in
I'm all in only for you
From now on
I'm all in for you

I may look a little scary girl
Don't be scared, I'll listen to you girl
I'm not good at expressing so what
Jooheon bet everything I have
I'm all in for you

Everything about you is perfect
I need you
I only need you
Be excited, you're my girl
Wait right there

All of me, all in (all in)
If I can have you
I can do anything
Only to you, I'm all in (all in)
It is not a lie
From now on I'm all in for you

My body and heart all in
My time and money, all in
I'm all in only for you
From now on
I'm all in for you

Baby you're so beautiful
I need to have you now

I'm all in for you
I'm all in
I'm all in for you
Oh e oh oh oh
I'm all in for you

Girl, I'm all in
What cha sayin'
I don't care, I want you
What I got it
I'm all in for you, all in

Girl, I'm all in
What cha sayin'
I don't care, I want you
What I got it
I'm all in for you, all in


Indonesian Translation

Aku sepenuhnya untukmu
Diriku seluruhnya
Aku sepenuhnya untukmu
Oh e oh oh oh
Aku sepenuhnya untukmu

Bolehkah aku mencuri hatimu?
Bolehkah aku melindungi hati itu?
Jika aku jatuh berulang kali dan kesakitan
Apakah kau akan menerima persembahanku?
Sir, yes, Sir! Aku memberi salam pada bibirmu
Aku bersumpah atas namamu
Aku tidak main-main, aku serahkan hidupku
Aku akan melindungimu

Oh, segalanya tentangmu sempurna, sempurna
Gadis lain? Tidak, terima kasih, tidak, terima kasih
Aku hanya menginginkanmu

Diriku sepenuhnya, sepenuhnya, sepenuhnya
Jika aku dapat memilikimu
Aku dapat melakukan apapun
Hanya untukmu, diriku sepenuhnya, sepenuhnya
Ini bukanlah kebohongan
Mulai sekarang, diriku sepenuhnya untukmu

Tubuh dan hatiku untukmu
Waktu dan uangku untukmu
Semuanya hanya untukmu
Mulai sekarang, diriku sepenuhnya untukmu

Mungkin aku sedikit mengerikan, girl
Tapi jangan takut! Aku akan mendengarkanmu
Aku memang tak mahir dalam berkekspresi
Lalu kenapa?
Jooheon, akan mempertaruhkan segalanya untukmu

Segalanya, segalnya tentangmu sempurna
Aku membutuhkanmu
Hanya membutuhkanmu
Bergembiralah, kau adalah wanitaku
Tunggulah tepat di sana


Diriku sepenuhnya, sepenuhnya, sepenuhnya
Jika aku dapat memilikimu
Aku dapat melakukan apapun
Hanya untukmu, diriku sepenuhnya, sepenuhnya
Ini bukanlah kebohongan
Mulai sekarang, diriku sepenuhnya untukmu

Sayang, kau sangat cantik
I membutuhkanmu untuk memilkimu sekarang


Aku sepenuhnya untukmu
Diriku seluruhnya
Aku sepenuhnya untukmu
Oh e oh oh oh
Aku sepenuhnya untukmu

Girl, sepenuhnya diriku
Apa yang akan kau katakan?
Aku tak peduli, aku mengiginkanmu
Aku mendapatkannya
Diriku sepenuhnya untukmu, sepenuhnya

Girl, sepenuhnya diriku
Apa yang akan kau katakan?
Aku tak peduli, aku mengiginkanmu
Aku mendapatkannya
Diriku sepenuhnya untukmu, sepenuhnya

No comments:

Post a Comment